-
놀면 뭐하니 또 다른 시리즈 환불원정대 뜻? 걸크러쉬 그룹 데뷔!!카테고리 없음 2020. 8. 27. 11:06반응형
싹쓰리 끝나고 나서 뭐볼까 했는데..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가 나오네요. 오늘은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의 뜻이 무엇인지 알아볼께요. 방송에도 유행이 있듯이 요즘 예능에서 이름을 만드는 걸 보면 마케팅의 방식이 바뀌고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우선 놀면 뭐하니는 싹쓰리편이 종방을 하고 나서 기존 멤버들과의 활동을 중단한다는 방송에 아쉬웠어요. 사실 린다G, 비룡, 유두래곤이라는 캐릭터를 없애기에는 그 동안의 노력과 인기를 아깝잖아요. 아마 그래서 놀면 뭐하니 김태호PD도 그냥 끝내기에는 너무 아깝다고 생각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미 싹스리를 진행하면서 밑밥을 깔아놨던거겠죠.
이번 환불원정대는 유재석의 또 다른 부캐(부캐릭터)로 제시 이효리 엄정화 화사와 함께 이 네사람을 프로듀싱하는
제작자인 지미유로 부캐를 만들었어요. 그리고 린다G를 한 이효리 역시 또 다른 부캐로 나오는거죠.
특히 엄정화가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큰언니로 첫 등장하면서 화제의 중심이 되었어요. 시청자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환불원정대'의 베일이 드디어 벗겨지고 그 모습을 드러나면서 너무 기대가 크네요.. 지난 2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 활동 시작에 앞서 엄정화는 멤버들과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방송되었어요. 이후 제작자 지미 유(유재석)와의 개별 만남에서는 여유 만만한 티키타카로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네요.. 엄정화라는 또 다른 걸크러시 멤버가 나타난거죠.엄정화는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과 아이템으로 화려하게 등장한 센 언니라는 타이틀과는 다르게 따뜻한 눈빛과 화사한 미소로 멤버들을 맞이한 엄정화는 '환불원정대'라는 이름에 대해 정작 본인은 "환불 잘 못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바꿀 때 심장이 뛴다"고 털어놓아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와는 다르게 한없이 여린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지요.
바로 여기에서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뜻을 말해주고 있지요. 그럼 여기서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의 뜻을 알아볼께요.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뜻은 어느가게를 가든 이 네사람이 가면 환불을 문제없이 해줄 각이라며 생긴 말이예요. 싹쓰리를 진행하면서 환불원정대로 그룹을 하고 싶다고 하면서 이효리가 화사 제시 엄정화를 지목하면서 멤버 구성까지 어느정도 끝났상태였던거죠.
싹스리의 밑밥을 통해 결성된 멤머들은 유재석에게 '환불원정대'의 제작을 맡기기로 의견을 모았고, 곧바로 전화로 그를 설득하기 시작하지요. 엄정화는 "재석, 이게 내 마지막 무대가 될 수 있다"며 재치 있는 말로 유재석의 마음을 움직였고, 멤버들과 특급 케미를 보여주며 '환불원정대'가 시작되네요.
멤버들의 나이를 보면 20대에서 50대까지의 멤버 구성입니다. 여러 세대에 걸친 멤버들로 시청자들의 폭도 넓어질 것 같아요. 화사 95년생 26세, 제시 88년생 33세, 이효리 79년생 42세, 유재석 72년생 49세, 엄정화 69년생 52세입니다.엄정화는 '환불원정대'의 제작을 최종 확정 짓기 전 제작자 지미 유로 변신한 유재석과 개별 만남을 가지며 지미 유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아~ 지미"라고 불러 그를 당황하게 했지요. 엄정화는 "그룹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다"라며 "그래서 그룹 활동이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즉석에서 유재석과 함께 '무한도전-토토가'에서 선보였던 무대 '포이즌'을 재현해 앞으로 이 둘이 보여줄 환상적인 케미가 정밀 기대되요.
아직까지 지미유가 이 네명과 함께 어떤 프로듀싱을 할지는 모르지만, 역대급 걸크러쉬 그룹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그리고 마케팅이라는 관점에서 보면 하나의 상품을 판매하고 다음 상품을 연결해서 판매하는 기법과 비슷한 방식으로 놀면 뭐하니가 운영되고 있는 것 같아요.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놀면 뭐하니의 마케팅 전략을 한번 쯤 깊이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여튼 다음 방송이 너무 기다려집니다. 지미유는 신인 걸그룹 환불원정대를 데뷔 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상황이 재밌을 것 같아요. 지난 방송에서는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를 1대 1로 만나는 모습이 펼쳐졌지만 29일 방송에서는 단체로 만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