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정주, 암호화폐 거래소 잇딴 투자 ‘눈길’창직 신공 2019. 4. 23. 06:30반응형
암호화폐에 대한 기억이 너무 않좋다. 정말 세상의 흐름이 암호화폐를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이 일어날걸로 기대하고 암호화폐에 투자를 했다가 다행히 적당한 수업료를 내고 그 무서움을 배웠다. 아직도 현금화하지 못한 나의 암호화 화폐들은 업비트 계좌에서 주무시고 계신다.
그런데 김정주 회장이 넥센을 매각한다고 발표하고 새로운 먹거로리 찾고 있는게 암호화폐라니?
그리고 주변에 있는 지인들도 암호화폐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봐야 할 시점이라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아직 이놈에게 당한 아픔이 트라우마가 되어 쉽게 다시 다가갈수는 없겠지만, 멀리서라도 예의 주시해야 할 분야임에는 틀림이 없다.
브로커리지를 통한 수익을 도모한다는 것은 암호화폐시장이 점점 활성화되면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인데..아직 시장은 너무 차겁고 내 화폐들은 아직 잠에서 깨어날 생각을 안하는데..
뭐가 맞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넥슨 창업주 김정주 엔엑스씨 대표가 국내외 암호화폐 거래소에 공격적인 투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블록체인 관련 산업 중 수익성이 검증된 분야이자 플랫폼 허브로 작동할 수 있는 거래소에 주목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김정주 엔엑스씨 대표는 지난 연말 미국 암호화폐 브로커리지 업체 타고미에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투자는 엔엑스씨 미국 투자 전문 법인인 엔엑스씨 LLC와 미국 벤처투자 펀드 콜라보레이티브펀드를 통해 이뤄졌다.
타고미는 암호화폐 거래를 대행해주는 브로커리지 업체로 개인 투자자가 유리한 가격에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돕는다. 지난달 미국 뉴욕금융감독청으로부터 암호화폐 거래 업무 자격인 비트라이선스를 취득하기도 했다. 뉴욕서 사업 자격을 얻은 것.
엔엑스씨 측은 “블록체인은 신성장 먹거리로 관련 투자를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다만 구체적인 투자 규모 등은 밝히지 않았다.
반응형'창직 신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초제 맥주’ 논란, 정말 유해할까? 맥주, 소주, 와인? (0) 2019.04.27 배달서비스 어디까지? 주유소도 배달한다!! 부스터퓨얼 (0) 2019.04.25 SKT-현대차, 모빌리티 스타트업 육성 ‘시동’ (0) 2019.04.16 2019년 주목해야 할 3가지 주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0) 2019.04.16 소상공인 창업, 프랜차이즈 창업 시련의 계절…'백종원' 더본코리아도 영업익 '반토막' (0) 2019.04.04 댓글